금호차이나투어

중국 상해밤문화ktv [일명가라오케] 체험후기. 우정원투^^ 본문

◆ 맨투맨娱

중국 상해밤문화ktv [일명가라오케] 체험후기. 우정원투^^

kumhocntour 2019. 5. 1. 16:36

▲ 우리가 저녁식사한곳인데 여기는 식당이 아닌 빠? 까페? 클럽? 정확히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입구간판에는 식당이라고 써있는데 들어가서 분위기나 인테리어장식을보면 식당분위기는 아닙니다.

여기는 식사를하면서 공연도구경할수있고 또한남자들끼리 종업원을 불러다 같히식사할수도있다. (다만 식사가 긑나면 팁을줘야해요 ^^)

외국인들이 많이오고 종업원들도 보시면 외국인이 많았다.

사진에나오는 금색옷을입은여성들이 종업원이고 남자분은 여기매니저이다.

까만치마를 입은 여성은 종업원을 관리하는사함인데 역시매니저라고 불리우는데 우리나라말로하면 약간 마담같은느끼...? ㅋㅋ

▲ 중국은 돈많은 부자들이 수많은곳입니다.

저녁을먹고 업소입구에 도착하자 첫눈에 보이는게 업소앞에 주차해둔 고급차들이다.

번츠나 BMW는 보통이고 그이상급수의 차들이 너무많아요.

그중 제일 비싼차로 사진한장 찍었어요 ^^ㅋ

▲ 상해는 중국에서 어마어마한도시이고 현지소비도 엄청높은도시이기도한다.

밤문화의 ktv(가라오케)는 좋은데가 엄청화려하고 규모가 진짜 어마어마했었다.

가라오케 인테리어도 누비실정도로 잘되어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이 업소는 (가계이름을깜빡 :^^:) 현지에서 유명한 업소중 하나이다.

이것저것말할것없이 다 좋았는데 소비가 높은편입니다.

가기전에 이미 각오를한거라 결제할때 그렇게 놀라지는 않았다... 우리나라로 비교하면 강남에서 소비하는것과 비슷한 편이다.

우정원투는 남성분들께 추천할만한코스이며 친구들이나 동료 접대 등 ... 아주좋은패키지입니다.

상해뿐만아니라 중국은 다른지방 우정투어도 좋을것같다... 차차 경험해서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