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차이나투어

중국자유여행 중국밤문화 중국황제투어 에코걸관련질문에대한 글...... 본문

◆ 맨투맨娱

중국자유여행 중국밤문화 중국황제투어 에코걸관련질문에대한 글......

kumhocntour 2024. 1. 24. 02:53

중국자유여행 중국밤문화 중국황제투어 에코걸관련질문에대한 글......

안녕하세요.금호차이나투어 사장김호 입니다.이번글은 다름이아니라 요즘많은회원님께서 예약을주시고 또 문의도많이주시는데 그중 가장많이하시는질문에대해서 답변드리고자 글을올립니다.

가장많은 질문이 중국황제투어예약가능하신지요?

우선 질문의답변보다는 황제투어가 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황제투어란 [골프+밤문화] 또는 [여행관광+밤문화]란뜻인데 무엇보다는 밤문화계속 들어있다는것... 즉 인터넷에서 예약을하시면은 공항픽업부터하여 낮에는여행관광 또는 골프치고, 중국마시지받고, 맛있는걸먹고 저녁에는 술집(우리가 자주듣던 가라오케 ktv)에 방문해서 아가씨들과 술먹고즐기고 @차를간다는 의미인데 보통 2박3일이나 3박4일 일정으로 가장많이 이용하신답니다. 다만 이모든비용을 한꺼번에 다 받는 업체가있는데 이럴경우에는 사기조심하세요.(모든업체가 다 그렇다는건아니고 종종그런일들이 보이기에 주의를 말씀드리는겁니다.) 이런코스를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업체들은 밤문화위주로 커미션을 먹는답니다.

그럼 금호차이나에서는 황제투어코스를 예약할수있는지? 어떻게진행을하시는지?

우선 금호차이나투어에서는 이런패키지가없습니다. 다만 금호차이나투어에서 골프나 패키지예약을하셔서 밤문화를원하시는회원이 있으시면 현지에서 잘아는 가이드분으로 안내를시켜드립니다. 이 가이드분은 현지에서 사업도하시고 더많은손님을 모시면서 장사도 더잘될것으로 바라는의미로 가이드일을 하고있답니다. 무었보다 책임성이있고 성실한분이기때문에 저이가 항상 손님을보내드리는겁니다.

그래서 커미션을 받거나 내상당하는일은 절대 없을것이며 그런일이발생할경우 전액환불해드립니다.

대신 가이드분도 밤늦게까지 일을하오니 손님분께서는 팁사마 1인당200위안(1~2인은500위안)정도 챙겨드리면됩니다.

사실은 이가이드분은 저이가현지에서 잘 아시는동생이고 저이거래처이기도합니다.그래서 이렇게 추천을해드리는데 현지에대해서도 잘알고, 본인도 장사하면서 접대를하오니 이런저런안내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밤문화에관한 비용은 저이는 한푼도 받지않을거고 가이드분도 받지않습니다.

현지업소에서 즐기시고 가계에 직접결제하시면됩니다.

또하나의 가장많이하시는질문은 에코걸(밀착가이드)에관한 문제입니다.

이 질문은 황제투어보다 더 많이받아본것같습니다. ㅎㅎ

중국현지에서 에코걸은 확실히 존재는합니다만 별로추천하고싶지는 않습니다.

자주다니신분은 현지애인으로 만들수는있지만 무작정 인터넷에서 사진만보고가시는거는 안전하지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