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차이나투어

중국 자유여행 / 중국대련여행후기 / 대련자유여행기 본문

◆ 여행후기

중국 자유여행 / 중국대련여행후기 / 대련자유여행기

kumhocntour 2019. 4. 14. 20:00

중국 자유여행 / 중국대련여행후기 / 대련자유여행기

여기가 대련의 시내중심이라고하던데 3.8광장이라고 가러푸도있고 주변에 한국인들도 많이거주 한다네요..

날시가 추워서그런지 길거리에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다.

 [대련전철] 이거 꼭한번 타보고싶었는데 안타깝게 못타고 사진만 남겼습니다.

1~2위엔이면 중점까지 갈수있고 보시다싶이 빨간색이 오래된 낡은 전철이고 노랑색이 새로만든 신식 전철.

▲ 대련도 예전에는 한국인들이 많이살고있었던곳인데 STX조선소가 철수하고부터 한국인들이 많이 줄었답니다.

길거리에다니면 한국 간판들이 자주보이는 도시였습니다.

간판은 한글이지만 가계사장들은 거이 중국인 아니면 조선족이였습니다.

▲▼ 대련시내 대충돌고 아침을 먹으로 왔습니다. 오늘의 아침은 중국식 [춘빙]

야채와 고기를 전에다 싸서먹는 음식인데 진짜맛이 괞찮았어요..

아래사진 오른쪽이 "유명한 꿔바오 러우"인데 우리나라 탕수육처럼 만들었어요 ... 진짜맛있는요립니다. 강추!!!

싫은 아침먹기에는 조금 느끼한 음식들이었습니다..ㅜㅜ 그런데 맛있어서 많이먹었네요,,,ㅎㅎ

▼ 아침먹고 대충시내관광하다가 우연히 홍보석 이란사우나를 봤는데 여기사우나가 한국식이라네요...

찜질방도 크고좋은데 랍니다.

원래 사장이 한국분이었는데 이제는 중국인한테 넘겼답니다.

 

▼ 대충 관관하고 안마받으로 왔습니다. ㅗㅗ

입구에들어서서 저는 태국안마방인가했는데 아니였습니다.

인테리어는 태국식처럼되어있고 직원들은 모두 중국인이였습니다.

전신에 발 마사지를 같히받았는데 잘하는 편이였습니다... 힘좀쎄요.. ㅎㅎ

▼▲ 안마도 받고 이제는 숙소로와서 체크인하고 좀쉬고싶은생각... ... 홀리데이인 익스프리스 호텔.

▼ 대충 휴식하고 나와서 또 점심을 먹야하네요... 오늘 점심은 샤브샤브 "훠궈"

▼ 대충시내관광하고 또 전녁식사합니다... ㅋㅋㅋ

저녁식사는 북한식 평양관.

여기 음식은 보통이고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다만 평양처녀들이 연기도하고 노래도하고 춤도추고하니 기분이 좋은식당.

▲ 북한소주 류경소주

▲ 많이듣던 (샹차이)고수. 저는 먹을만하던데요 .. 맛있는데요..

▲ 북한처녀들이 참 재치도많고 말도이쁘게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언젠가 통일하는날이 올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 저녁마치고 이제는 대련의 밤문화도 느껴봤습니다.

한국식 노래방 현지인들은 KTV라고 불리우는곳입니다.

노래도 부를겸 술도한잔할겸 참 재미있었습니다.

두서업는여행기를 올리는데 대련이란 이 도시를 추천하고 점수를준다면 별5★★★★★개만점이라면 4★★★★개를 드립니다.

도시가 그렇게크지않고 관광할곳이 그리 많지가 않아요... ...뭐 애기들데리고 가족여행이나오면 좋은편이다.

참 골프장이 좋아서 골프여행이 딱 좋은 패키지인것같습니다.